스컬캔디, 프리스타일 힙합댄스팀 고릴라크루 후원

온라인뉴스부
news@segyenews.com | 2017-09-10 15:01:32

▲ 사진=사운드캣 제공 © 세계뉴스
[세계뉴스] 온라인뉴스부 = 라이프스타일 오디오브랜드 스컬캔디가 세계적인 비보이그룹 고릴라크루를 공식후원한다.

 

‘고릴라 크루’는 올해로 창단한지 17년째 되는 프리스타일 힙합 댄스팀으로서 비보이, 힙합, 락킹, 팝핀, 하우스 등 여러 장르의 최고의 스트릿 댄서들이 모여있는 팀이다.


국내외 유수의 대회에서 우승을 하는 등 스트릿 댄스씬에서의 활발한 활동은 물론 영화, 뮤지컬 등의 안무 감독, 대중가수들의 안무가, ‘무한도전’, ‘나는 가수다’ 등의 유명 프로그램의 스페셜 퍼포머로 출연하는 등 다양한 분야로 활동영역을 넓혀가고 있다.


또한 국내 비보이 최초로 국회의사당에서 초청 공연을 하였고, 세계 17개국과의 수교 기념행사에 초대되는 등 공식적으로도 그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팀이다.


이번 스컬캔디의 후원을 통해 고릴라크루 전원이 스컬캔디 이어폰과 헤드폰, 스피커 등을 통해 보다 감각적이고 스타일리시한 퍼포먼스를 연출할 예정이다.


한편 고릴라크루는 GoPro, Sugapoint, Vlado 등 다양한 브랜드로부터 후원을 받고 있으며, 국내 댄스팀중 유일하게 GoPro K.O.L.(Key Opinion Leader)호도 활동하고 있다.

 

▲ (출처:유튜브)

 

 

 

[ⓒ 세계뉴스. 무단전재-재배포 금지]

  • 카카오톡 보내기
  • 카카오스토리 보내기